2021-2학기 긴급 경제사정곤란자 장학금 신청안내
1. 지원목적
코로나19로 인한 학부모의 실직·폐업 등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학생의 부담을 완화하여 안정적인 학업여건을 지원하고자 하오니 해당 학생들은 기한내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지원대상
가. 2021.6월~ 2021.10월 사이, 부모가 실직 또는 폐업/휴업 한 학생
나. 2021-2학기 국가장학금 신청자중 [소득선정자(0~10구간)]
3. 제출서류 [공통서류 : 가족관계증명서]
구분 | 증빙 서류 | 발급 방법 |
실직증빙(택1) | 고용보험 피보험자격신고사실통지서 | 근로복지공단 [℡ 1588-0075] |
고용보험수급자격인정명세서 | * www.ei.go.kr 초기화면 中 개인서비스>실업급여>수급자격 인정명세서 발급청구 | |
실업금여 수급상세내역서 | * www.ei.go.kr 초기화면 中 실업급여 수급내역 조회 Click | |
폐업증빙 (2가지동시제출) | 폐업/휴업 사실증명서 | 상단 민원증명>폐업사실증명 |
사실증명(사업자등록 사실여부) 2021.06.01. ~ 10.31이후날까지 사업자등록한 사실이 없어야함 | 민원증명>사실증명신청> 사실증명(사업자등록사실여부) |
*기한 내 관련 증빙서류 미제출 및 증빙서류가 불충분할 경우 장학생 선정에서 제외
*추후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된 경우 장학금 환수 조치
4. 신청기간 및 방법: 2021.11.10.(수)~11.26(금)17:00 까지
가. 장학팀(1번건물 1층) 직접제출 또는 우편제출(11/26까지 도착분만 접수)
(48520) 부산시 남구 신선로 428 동명대학교 장학팀
5. 장학금액 : 수업료의 최대 10%(등록금 범위 내 지급, 수혜횟수는 1회에 한함)
(* 등록금 전액 지원받는 경우 또는 장학금이 10만원 미만인 경우는 지원대상에서 제외)
6. 장학금 지급 시기 및 방법
가. 지급 시기: 2021. 12월 중(예정)
나. 지급 방법: 학생 본인 계좌(MYTU 등록) 지급 또는 등록금 대출상환
7. 기타사항
가. 문의: 장학팀(051-629-0531)
학 생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