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전산서비스 중단 안내 - 6/29(토) 10:00~13:00 (3시간)
- 등록일 : 2024-06-18
- 조회 : 2445
신규 학사정보시스템 서비스 개시를 위한 통합DB서버 점검을 아래와 같이 진행하오니 전산서비스 사용에 차질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1. 작업내용 : 통합DB서버 점검을 위한 DB서비스 중단
2. 중단일시 : 2024.06.29.(토) 10:00~13:00 (3시간)
3. 중단서비스 : 통합DB 시스템과 연동되는 전산시스템
가. 홈페이지 서비스 : 포탈서비스, 학교홈페이지, T-UP, 평생교육원 등
나. 업무용 전산서비스 : 전자결재, 전자결재메신져, Hi-TU, MyTU, 신규 학사정보시스템 등
다. 학생관련 전산서비스 : 가상강좌, 전자출결, 증명서발급, 모바일 학생증, 국제학생증발급 등
4. 기타문의 : 정보인프라팀 (전화 : 051-629-3211)
정보전산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