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채용인원 : 1명
2. 근무시간 : 주 5일근무(09:00~17:00, 방학 중 단축근무)
3. 근무기간 : 최초 계약기간은 임용일로부터 1년이며, 신규임용 후 1년 단위로 재임용 가능 (최대 2년)
4. 담당업무 : 호텔경영학과 업무 지원
5. 지원자격 : 본교 졸업자 우대 (타 학과 학생 지원가능)
6. 지원서류 : 이력서(붙임 서식 참조), 졸업증명서
7. 지원방법 : e-mail ( tuhotel@daum.net ) 접수 후 방문
8. 지원기간 : 채용시까지
9. 임용시기 : 2018년 8월 초 예정
10. 문의 및 접수처 : 경영대학 교학지원팀(경영관 1번건물 602호) / 629-1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