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2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수납 일정 안내
- 등록일 : 2022-01-07
- 조회 : 3355
2022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1. 2022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기간을 알려드리오니 기간 내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가. 등록일정
나. 등록금 고지서 발급 : 인터넷고지서 출력 2. 14.(월)~ 예정(변동가능)
다. 본등록 기간 변경 사유 : 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 제5조(징수기일) 근거하여 일정변경
'등록금의 징수기일은 학교장이 정하되, 해당학기 또는 해당 월의 개시 10일 이전으로 할
수 없다.'
2. 등록금 고지서 출력 (2022.02.14.(월) 예정) 변동가능
바로가기 https://up.tu.ac.kr/ -> 학사정보 -> 등록 -> 등록금고지서 -> 인쇄
모바일 검색창 -> up.tu.ac.kr/ -> 학번.비번 -> Main -> 맨하단 학사정보 -> 등록(글자클릭) -> 등록정보 -> 등록금고지서
가. 2022년 2월 14일 이후에 장학금등으로 등록금 납부액이 변경된 경우 변경된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하여 교내 부산은행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나. 2018학년도 1학기부터 등록금고지서를 우편발송하지 않으니 홈페이지 MYTU에서 출력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3. 등록금 납부 조회
가. 등록금 납부 당일 19시 이후 학교홈페이지 MYTU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https://up.tu.ac.kr/ (학사정보->등록->등록금납부확인)
나. 농협, 부산은행, 국민은행에 등록금을 납부하신 경우 은행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으로 납부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