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긴급]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대응을 위한 학사운영 변경내용 알림
- 등록일 : 2020-02-13
- 조회 : 2701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확산방지 대응 및 교육부대학학사제도과-1500(2020.02.12.)호와 관련하여, 우리대학 학사운영 변경내용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참고바랍니다.
1. 강의실수업시작일: 2020.03.16.<당초 3월 2일, 2주 연기, 종강일은 변경없음>
2. 가정학습기간: 2020.03.02. ~ 03.15.<2주간>
3. 가정학습기간 수업보전 실시: LMS학습관리시스템에 온라인수업물 탑재(필수)
4. 원격수업(가상강좌): 기존 일정(3월 2일부터)대로 운영
5. 학사운영 방안 상세내용: 붙임 파일 참조
붙임 TU신종코로나바이러스사태 대응 학사운영방안및 교육부학사운영가이드라인 각1부. 끝.
1. 강의실수업시작일: 2020.03.16.<당초 3월 2일, 2주 연기, 종강일은 변경없음>
2. 가정학습기간: 2020.03.02. ~ 03.15.<2주간>
3. 가정학습기간 수업보전 실시: LMS학습관리시스템에 온라인수업물 탑재(필수)
4. 원격수업(가상강좌): 기존 일정(3월 2일부터)대로 운영
5. 학사운영 방안 상세내용: 붙임 파일 참조
붙임 TU신종코로나바이러스사태 대응 학사운영방안및 교육부학사운영가이드라인 각1부. 끝.